DokuWiki

It's better when it's simple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ko:login

로그인과 등록

반드시 조심: Wiki 관리자가 Wiki가 ACL지원이 활성화한 경우에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ACL이 활성화되있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

등록된 사용자는 오른쪽 위의 “로그인”버튼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폼에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고 폼의 “로그인”버튼을 클릭하면 이 버튼은 “로그아웃” 버튼으로 바뀝니다.

만일 “기억하기” 체크박스를 선택한다면 자동으로 위키를 재방문했을 때 자동으로 로그인하게 됩니다. PC방처럼 공용으로 쓰는 컴퓨터에서는 이 기능을 쓰면 안됩니다.

만일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새로운 암호를 등록된 이메일로 전송하도록 “Send new Password”를 클릭합니다. 만일 사용자 이름을 기억할 수 없거나 이메일 주소가 바뀌었다면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주의: 암호 재전송 옵션 설정은 기본적으로 해제되어 있습니다.

로그인이 가능하려면 웹브라우저가 쿠키를 지원해야 합니다.

로그아웃은 “로그아웃”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등록

만일 위키 관리자가 등록 가능 옵션(기본적으로 가능)을 활성화한다면 사람들은 위키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Login”버튼을 클릭 후 로그인 폼에서 “등록”링크를 클릭합니다. 사용자 정보를 입력한 후 “등록”버튼을 클릭하면, 위키의 설정에 따라 이메일을 통해 자동으로 생성된 암호를 전송(기본 설정)하거나 등록 폼에서 직접 암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만일 등록 가능 옵션이 해제되어 있다면 단지 관리자만 새로운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관리자 화면에서 “새로운 사용자 추가”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등록된 후에는 개인 정보를 어느때라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프로필 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접근 권한 제어

이름공간문서 이름에 대한 사용자나 그룹의 권한을 제어하는 자세한 정보는 ACL를 참조하기 바랍니다.

번역

english version: dokuwiki-2006-11-06.

Add your email here if you created translated or modified whole or part of this page.

  • jk Lee - real mail domain is gmail, not zoo.com for spam filtering 2007-2-5 created
ko/login.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4-06-06 09:46 저자 182.212.106.177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Share Alike 4.0 International
CC Attribution-Share Alike 4.0 International Donate Powered by PHP Valid HTML5 Valid CSS Driven by DokuWiki